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산학협력 선도 1등대학
안산대학교 산학협력단

산학협력뉴스

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21.08.11 17:05 조회수 5883

               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 
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

분할납부제도에 따라 2021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.

 

1.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

  - 신청서 제출기간 : 2021. 8. 19(목)  오후 부터 ~ 9. 7() 16:00까지(납부기간에도 가능)

  - 신청방법

  ⓵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

  ⓶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  ⓷ 신청서 학과 제출 완료 (팩스, 사진 등 비대면 제출)

 

2. 분할납부일자

 - 1차 분납기간 : 0823() ~ 0908()

   ※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 09월 08()까지 납부

 - 2차 분납기간 : 0923() ~ 0927()

 - 3차 분납기간 : 1011() ~ 1013()

 - 4차 분납기간 : 1115() ~ 1117() 까지

 
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  ※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 -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

 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 유의사항

 ⓵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       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 ⓶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휴학 할 수 없으며,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

      잔여 등록금 전액을 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 문의사항

   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총무팀 (400-7003, 6916)

     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

 

2021. 8. 11.

 

 

행 정 지 원 처